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황금 개띠 해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명예교수회 교수여러분 가정에 모든 분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2017년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안전공학과 명예교수 김용수입니다.

 

먼저 지금까지 명예교수회를 오랜 기간 훌륭히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 임원 여러분이 열심히 봉사해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맡게 되었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명예교수회가 더욱 활성화 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명예교수님 여러분께서도 본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고 협력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리겠습니다.

 

행복과 불행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고 합니다. 스스로 행복하겠다고 결심을 해야 행복해 진다고 합니다. 명예교수회 여러분이 그어 놓은 선이 있다면 선을 지우는 것이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모두 다 용서해 주세요.

 

주변 환경이 어려워질수록 남을 배려하면서, 기쁜 일이나 슬픈 일에 서로가 함께 나눌 수 있는 발전적인 명예교수회 모임이 될 수 있도록 명예교수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명예교수회는 여러분들의 구심체로써 교수님들의 친교와 화합을 도모함은 물론 서울과학기술대학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저와 같이 여러분의 심부름 할실분으로 총무님으로 휼륭하신 윤정모 교수님과 함께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영광과 행복을 기원하며 인사를 갈음하겠습니다.

끝으로 명예교수님 여러분 건강하시고 댁내 다복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에 대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01811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Tel : 02-970-6114 emeritus@seoultech.ac.kr
Copyright (c) 2016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